1. 전화문의하기 또는 견적문의하기
전화문의를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 견적문의를 원하시면 견적문의로 문의바랍니다.
2. 사무실 도면 및 견적서 작성
사무실 도면 레이아웃을 원하시는 고객님에 한하여 무료로 그려드립니다. 문의 후 견적서를 메일이나 팩스로 보내드립니다.
3. 결제하기
결제는 카드결제, 계좌이체 ,현금결제 의 방법이 있습니다.
카드결제 - 현장에서 무선 단말기로 결제합니다.
계좌이체 - 인터넷이나 은행에서 계좌이체
현금결제 - 현장에서 현금으로 결제합니다.
계약금 30% 선입금 바랍니다.
(단, 서울 경기제외인 곳은 완불 후 배송이 가능합니다.)
4. 배송
고객님의 견적서와 배치도를 준하여 설치 해 드립니다.